Not known Details About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물론, 탱커들도 킬을 낼 수 있습니다만 본질적으로 봤을 때, 결국 딜러들이 딜을 넣어야 이깁니다.

게임에서의 '역할'은 여기저기서 죽어 나가는 것뿐이지만, 치우는 이들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죠.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 방벽 안으로 들어와 윈스턴을 죽이려는 상대는 방벽 외각을 들락날락하며 상대하면 유리하다.

그래서 맥크리가 ㅋㅋㅋㅋ 나 좀 잘하냐 하더니 공수 변경하고서 팀보에 딱 들어왔는데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갈망 아드로핀 삭제

.. 호그 갈고리 빠지는거 보고 들어가시거나 라인의 경우 망치 각이 안나올 때 힐러나 공격 유닛 썰어주시면 됩니다. 너무 겐지 얘기만 했나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다루는 영웅 폭이 넓어지시면, 최대한 양보 플레이를 하시면 마스터는 그냥 가십니다 ^^ 요즘은 개인 기량보다는 조합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결과물을 놓고 보면, 큰 형체는 캐릭터의 위쪽에 자리 잡고 있어 멀리서도 볼 수 있는 경우가 오버워치 대리 많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야만 세부가 보이죠."

대릴은 이집트 군인 시절을 표현한 아나 스킨을 제작하며 동료들의 재능에 감탄한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외투의 길리 슈트 소재를 어떻게 할 것인지 대화를 나눈 적이 있는데, 팀원들은 전에 이런 복장을 만들어 본 경험이 있어 방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었어요.

Report this wiki page